2013/16: Petrolia - Myers Flat

  2013년 여행기 16편
Petrolia - Mattole Road - Bull Creek Flats Road - Avenue of the Giants - Myers Flat
63 킬로미터
해발 1047 m (garmin etrex)

 

 

Mit dem Fahrrad von Petrolia nach Myers Flat entlang der Avenue of the Giants. Radtour Pazifikküste Vancouver - San Francisco
 

오늘 또 하나의 가파른 오르막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어서, 우리는 일찍 출발했다. 허니듀까지 처음 몇 킬로미터는 도로가 완전히 아스팔트는 아니었지만, 꽤 기분좋게 달릴 수 있었다.
 

허니듀에는 오늘 우리의 물자를 채울만한 작은 상점이 있었다. 상점 우측에는 나무판자로 된 일차선 다리가 매톨강까지 이어졌다. 다리를 지나자 오늘 우리의 경사가 시작됐다. 매톨로드는 사문암으로 840m 높이까지 이어졌다. 오르막은 5-9%경사도에 꽤 가파랐고, 우리는 오후의 태양아래서 자전거를 탈 필요가 없음에 기뻐했다.
 

가는 도중, 사슴 한 마리가 우리를 지켜보았다.
 

정상 부근에서 오르막은 상당히 감소했다.
 

로스트코스트가 멀리 떨어져있고 도로에 접근하기에는 심하게 가파르기 때문에, 도로에 차가 거의 없었다.
 

우리는 가장 높은 지점에서 해안가 산의 멋진 전망을 볼 수 있었다.
 

산을 향해 갈수록 가파랐다. 이후 우리는 산을 내려갔다. -5에서 -9%의 경사도를 타며 우리는 계곡에 접근했다 . . .
 

. . . 가느 다른 뱀 같은 도로에서 속도를 줄여야 했다.
 

산의 동쪽에서 일강에 도착하기 전에 도로는 험볼트 레드우드 주립공원을 지났다.
 

공원의 이 부근은 거의 방문객이 없었기 때문에 우리는 거대한 나무로 이루어진 이 숲을 독차지해서 즐길 수 있었다.
 

배경에 보이는 나무는 폭이 12.8m에 높이가 110m이다.
 

우리는 자전거를 나무 뒤에 숨겼고 (어쨌든 충분한 공간이 있었다) 레드우드를 거쳐 잠시 거닐었다. 나무의 크기가 인상적이다.
 

우리는 불크리크플랫로드를 따라 일강까지갔고, 자이언트 애비뉴에서 남쪽으로 방향을 바꿨다. 거기에도 역시 감탄할 만한 레드우드들이 많이 있었다. 비록 도로는 레드우드 고속도로 101를 끼고 가지만 자이언트 애비뉴에는 교통체증이 꽤 있었다.
 

불행하게도, 마이어스플랫에서는 비양심적으로 비싼 호텔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었다. 심지어 음식점 조차도 없었다. 우리는 작은 슈퍼에서 샌드위치 두개를 사서 호텔방 앞 벤치에서 먹었다. 사진에서 바로 보이진 않지만, 우리는 이층에 앉아있다.